2011년 2월 14일 월요일

무책임 짱~~"한화손해보험" 설계사 !!!!! 손해 보험이건요?

무책임 짱~~"한화손해보험" 설계사 !!!!! 손해 보험이건요?

손해 보험 무책임 짱~~"한화손해보험" 설계사 !!!!!


한화보험설계사가 도대체 하는일이 몬가요?

보험들라고 설명만하고 가입하면 나몰라라 하고

자기감정을 앞세워서 일처리는 하는게 그분들이 돈받고 하는 일들인가요?

저는 정말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서 일단은 글을 올려봅니다

정말 지점과 이름을 알려서 이일 관계된 사람들 더이상은 이런식으로

일처리를 해서 손해보는 사람이 없으면 합니다

 

엄마와 저 동생 이렇게 보험을 들었습니다

보험료가  빠져나가는 통장에 돈을 넉넉히 넣어두었지만 예상치 못하게

보험료대신에 다른곳에서 돈이 빠져나갔습니다

 

그래서 3개월동안 보험료를 내지않아 실효가  되서야 담당하시는 그 무책임한 보험여자가 전화를

주셨더라구요 왜 그랬냐고...저는 그때 처음 알았습니다

이게 무슨 말도 안되는 상황입니까?

원래라는건 없지만 보험설계사가 하는일은 납부가 안되면 연락을 주던가

아니면 일단은 저희를 담당하시는 설계사께서 먼저 막아주는게

최대한으로써의 자기일을 하는거 아닌가요?

 

실효되기전에 안내장이나 전화 절대 오지도 않았습니다

그쪽 한화손해보험 민원실쪽은 우편물을 보내셨다고 하는데 저희쪽에선 확인이 안됫으며

담당하시는 분은 전화를 하셨다고 하지만 전화는 오지않았습니다

설령 왔더라도 연결이 안됫으며 그런 연락은 절대 받은적이 없습니다

가벼운 안내장도 아니고 실효내용을 담은 우편물은 등기로 보내야 하는거 아닙니까?

전화연결이 안됫으면 실효내용을 담은 문자라도 남겨주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한화손해보험은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그런 정신으로 일처리를 하는것 같아요

지식인 보험관련된 글들 보니깐 한화손해보험 글이  실효와 관련되서 많이 올라온걸

보면 더욱더 그런것 같네요^^

 

통화내역서를 뽑아보면 알겠지만 정말 황당합니다

원래는 그 설계사와 어머니는 알던사이입니다

그전에도 보험납부가 늦어지면 전화나 연락을 주시곤 하셨다는데

이번에는 전화연락 문자연락 우편물 모 어느하나 없이

실효됫다고만 하니 어이가 없어서요

 

솔찍한 심정으로 이렇게 일처리하는 한화손해보험 보험따위 들고싶은 생각

절대 없습니다

하지만 보험을 들고나서 제가 질병을 발견하였고 그로인해

어느곳에 보험을 들수 없어서 더욱더 답답합니다

 

그리고 제가 질병으로 보험금을 받았는데

실효되었다고 안내해주시면서 그 설계사가 하는 말이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다달이 낸 보험료보다 아프셔서 받은 보험금이  많은데 왜그러냐고 하는겁니다

그게 지금 이상황에 맞는 말이라고 생각하나요?

정말 저는 거기서 한번더 놀랬습니다

 

엄마 동생 저 모두 실효된 상태구요

이번일로 알게모르게 스트레스도 많이 받은상태입니다

그 보험설계사 아줌마 정말 이일을 하시면 안될껏같네요

한화손해보험 민원실에서 근무하시는 아저씨도 마찬가지구요

누구는 이성적이고 예의를 지켜가면서 말못하는줄 아는데

당신들이 지금 저와같은 상황이면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았을꺼에요~

예의차리면서 고급스럽게 말하면서 사람 그만 열받게 하셨으면 좋겠네요

모르면서 일방적으로 당하는 사람 죽어갑니다

 

 

지식인들~~

방법좀 안내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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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에서 부활을 안시켜 주겠다는 건지?요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서.. 님께서 말씀하신 경우라면 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한화에서 잘 못한 것 같네요.귀책사유는 한화에 있는 듯 합니다. 무조건 부활 하세요...그리고 부활 가능 합니다. 한화쪽에 정말 한방을 날리시고 싶으시면 쪽지 주시면 답하여 드리겠습니다...님께 와서 무릎꿇고 사죄할 거에요  원만히 해결하시길...



손해 보험무책임 짱~~"한화손해보험" 설계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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