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비교 사이트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의료실비보험(메리츠알파플러스 실비보험) 가격비교가 가능한가요?[내공있음]
안녕하세요.
의료실비보험 알아보고있는데요. 메리츠 알파플러스 보장 실비보험이 궁금합니다.
동네 애기엄마들하고 이야기 해보니 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격비교해서 가입하면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좀 생소해서 여쭤보려구요.
저는 35세 주부입니다. 남편은 37세, 아들 5세. 이렇게 세식구 입니다.
2010년 되면서 그동안 미루었던 가족들 의료실비보험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메리츠 실비보험으로 생각을 하고 있는데, 제가 좋다는 이야기만 들었지 내용을 상세히 잘 몰라서요.
제가 궁금한 사항은요.
1. 피보험자가 온 가족이 가능한지?
2. 자녀관련된 담보는 없는지?
3. 보험료를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위 사항이 궁금합니다. 될 수 있으면 보장은 좋고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조건이었으면 합니다.
물론 메리츠알파플러스 의료실비보험 알아보고는 있지만, 다른것도 추천해주셔도 괜찮구요.
가격비교 잘 해주는 보험비교사이트도 추천좀 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구요. 답변외에 쪽지나 메일로 주셔도 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보험 비교 사이트
추천 Rank사이트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보험 비교 사이트관련 추천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의료실비보험이 궁금하시군요.^^
짧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국내 의료실보험 중 고객님들께서 가장 선호하시는 상품이 메xx화재 의료실비보험 입니다.
물론 여기저기서 홍보의 효과도 있지만, 그만큼 보장내용이 충실하고 보험료 또한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2010년 1월 15일자로 알파플러스보장 의료실비보험의 보장내용과 더불어 상품개정이 되었는데요,
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내용과 중복되는 부분이 있어 짧게 나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메xx화재 의료실비보험의 상품개정 주요내용
1. 피보험자 및 연령확대
: 자녀가입 가능 - 기존 본인 및 배우자에서 본인, 배우자, 자녀까지 확대되었습니다.
: 자녀 0세부터 최장 100세까지 보장이 됩니다. (단, 태아가입은 불가합니다.)
(0세부터라고 해서 태아부터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아기가 태어나서부터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2. 자녀관련 담보가 신설 되었습니다.
: 피보험자의 가입연령이 확대됨에 따라 자녀관련 된 담보가 신설 되었습니다.(표참조)
3. 가입가능한 복수 피보험자
: 부부 동시가입만 가능합니다.
→ 자녀 100세만기 가입 시 본인을 주 피보험자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4. 중증 치매간병비, 활동불능 간병비 등 보장기간의 확대
: 기존 80세에서 100세까지 변경되었습니다.
위 사항을 보시면 님께서 원하시는 부분중에서 중복되는 부분이 있으실 겁니다.
이번에 메xx 의료실비보험의 상품개편이 있었으니 잘 확인 하시고 가입하세요.^^
■ 보험비교사이트?
보험을 비교하는 이유는 최적화된 보장내용과 그에 더불어 저렴한 보험료로 보험 가입을 하기 위함입니다.
각 보험사마다 예정사업비율과 예정위험률 등 각각 다르기 때문에, 보험료도 천차만별이라 보시면 됩니다.
보험료를 절약하기 위해서는 보험료의 원가와 예정위험률등을 계산해서 최적의 보험료를 뽑아야 하는데,
안타깝게도 보험사에서는 고객님들께 오픈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보험비교 사이트를 이용해 견적신청을
해서 최적의 보장과 최저의 보험료를 산출해 가입하시는 것이 제일 저렴하고 안전한 방법이라 사료됩니다.
의료실비보험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군데 있습니다. 요즘은 회사간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서비스나 신뢰도, 친절함 등등 거의 평준화가 되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네이버에서 "의료실비보험 비교" 라고 검색하시면 많은 사이트가 나오니 그중에서 몇개
만 골라서 보험비교를 해보시면 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보장좋고 저렴한 보험으로 가입하시길 바라구요. 의료실비보험은 살면서 꼭 필요한 보험상품 이기때문에 신중하게 잘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
보험 비교 사이트보험비교사이트에서 의료실비보험(메리츠알파플러스 실비보험) 가격비교가 가능한가요?[내공있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