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영어 연수 캐나다 어학 연수 중 영어만 공부 하는 것과 알바하는 것이 차이점??
저는 지금 캐나다에서 ESL학생입니다. 학생비자로 왔는데 워킹 퍼밋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알바(페스트 푸드)를 하나 등록해서 다음 달부터 풀타임으로 일을 할 수 있을 꺼라 생각 되는데 모든 사람들이 말려서 고민 중입니다.
지금 어학연수 한지는 6개월이 되었고 나머지 4개월 정도를 일을 하다가 한국에 갈려고 하는데 일을 하는 것보다는 단지 영어만 공부하는 것이 더 많은 도움이 될까요
모두 캐나다인이고 저만 한국인입니다.
혹시 일을 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까 해서요? 단순 노동이라 도움이 안될까요??
한국가서 취직을하는데 도움은 안되겠지만 고민이 많이 되네요. 대학교도 졸업했는데....
여러 국내 국외 고수님들의 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캐나다 영어 연수
추천 Hit순위사이트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캐나다 영어 연수관련 추천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만 님의 영어실력을 알 수가 없어서 확실히 머라 말씀드리기가 망설여 지는군요.
6개월간 열심히 공부하셔서 캐네디언만 일하는 곳에 일자리를 구하신걸 보면 어느정도 영어가 되신거 같은데요.
그정도 수준의 영어구사가 처음부터 목적이었다면 말리지는 못하겠지요. 실제로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테니까요
( 단순노동이라는 업무가 어느정도로 단순한건지....^^; )
하지만 더욱더 고급영어를 배우실 생각은 없는건가요? 지금 자신의 영어실력에 만족을 하고 계신건지요.
일만 하는게 아니라 더 영어공부를 하고 싶다면 다른 고급과정을 들으시는게 어떨런지..
가정형편이 어려워 그러는게 아니라면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건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좀더 고급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면 자신의 실력에 따라 단순노동이 아닌 다른일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제 주변에 계신분은 어학연수 가셨다가 비지니스과정 밟으시고 실제로 캐나다에 있는 무역회사에 1년이상 근무까지 하시다가 오셨습니다.
물론 자기 능력이 중요하지요 ㅋㅋ
잘 판단 하시길 바랄께요. 조언도 많이 들어보시구요.
성공적인 연수 되시길 바랄게요 ^^
캐나다 영어 연수캐나다 어학 연수 중 영어만 공부 하는 것과 알바하는 것이 차이점??
댓글 없음:
댓글 쓰기